사진은 H-PLUS TB14 림으로 휠셋을 제작중입니다.



 활기넘치고 언제나 즐거운 LSD 소식입니다! 핫핫~!!
어제까지 날씨가 너무 춥더니 오늘은 정말 따뜻한 봄기운에 작업 속도도 슉슉- 올라가는것이 힘찬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휠빌딩 수량이 많아지고 손님들도 가게에 많이들 와주신 덕분에 작업량이 많아져 이제 봄을 알리는 시즌이 시작되었다는것을 샵 분위기만 봐도 쉽게 느낄수 있는데요,
커스텀 바이크 제작과 여러 예약 손님들은 애타게 자전거를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금방금방 서둘러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최고의 퀄리티로
정성스럽게
제작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요즘 저렴한 저가대형 완성차가 많이 나오면서 휠 또는 자전거의 문제가 있으셔서 정비보러 오시는 손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팩토리 빌딩(공장에서 제작된 휠)을 만지다 보면, 상.하 / 좌.우 텐션부터 뭉그러진 니플까지 이상을 보이는 제품현상이 종종 있습니다.
이는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진 제품의 문제가 아닌 꼼꼼하게 작업되지 않은 완성도가 떨어지는 출하 제품의 이상유무 입니다.

 올바른 제작부터 꾸준한 정비까지 픽스드 기어 바이크는 많지 않은 부품으로 최고의 성능을 내는 자전거 입니다.
하나씩 꼼꼼하게 살펴보고 닦고 조이는것이 오랫동안 자전거를 즐겁게 이용하실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자! 봄을 알리는 계절이 한걸음 더 부쩍 다가왔습니다. 겨울내내 먼저쌓이고 빨래 건조대로 쓰이던 자전거 마른 구리스 닦아내고 새로이 기름먹여
힘찬 라이딩 계절을 시작하시는것이 어떨까요?


언제나 즐거운 LSD 입니다.




Posted by LSDbikes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